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5, 국내 배송중인데 송장번호 추적이 안 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작성자 qdsong    작성일 23-05-19 09:33   

본문

세관에서 통관 처리 후 택배회사로 화물이 넘어가는 단계에서는 송장번호는 있으나 화물 추적은 되지않는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택배회사로 화물이 이송되어 전산입력 되면 해당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말이나 공휴일, 업무종료시간 이후 송장번호 추적이 되지않으며, 다음 영업일에 택배회사에서 

전산입력이 처리되면 송장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10-2403-5577

평일상담 :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ID - dadajikgu
입금계좌안내
입금계좌정보는 로그인후 확인가능합니다.
적용환율 197.5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다다직구      대표 : 송정석      사업자번호 : 202-53-0074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3-서울은평-1405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336-8     사이트관리자 : qdsong@empal.com      카카오톡아이디 : song-88      위쳇아이디 : imsongjs
다다직구는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