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6, 신청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작성자 qdsong    작성일 23-05-19 09:39   

본문

수령 후 오 배송이 확인되었을 경우, 아래의 내용을 첨부하시어 QNA 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자료]

1) 박스 외관 및 상품 수령시 사진

2) 해외 쇼핑몰 구매내역 캡쳐 이미지 

3) 배송 시 동봉된 주문내역서 (인보이스)

해당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3~4일이내 담당자가 연락드린 후 보상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보상금액은 배송신청서에 기재된 상품 금액(Invoice Value)에 한하여 책정됩니다.]

 
고객센터
010-2403-5577

평일상담 : 오전 10시 -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 또는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바랍니다.

ID - dadajikgu
입금계좌안내
입금계좌정보는 로그인후 확인가능합니다.
적용환율 197.50원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상호 : 다다직구      대표 : 송정석      사업자번호 : 202-53-0074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3-서울은평-1405     
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336-8     사이트관리자 : qdsong@empal.com      카카오톡아이디 : song-88      위쳇아이디 : imsongjs
다다직구는 중국내 온라인 상품의 구매/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이며,상품의 이미지 및 등록내용에 관해서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양국의 관세법 등 관련 규정을 준수하고, 불법 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